해양도시가스(대표 정영준)는 1월13일~16일까지 고객센터 임직원들의 사기 진작과 현장의견 수렴을 통한 고객감동 경영 실현을 위해 4개 고객센터를 순회 방문했다.
정영준 대표는 이번 순회 방문을 통해 08년 주요 경영현황 및 09년 중점 추진전략을 보고 받은 후 지난 한 해 동안의 노고를 치하하고 올해도 고객감동을 실현할 수 있는 고객센터가 돼 줄 것을 당부했다.
정 대표는 "해양도시가스와 고객센터는 한 가족이며 고객도 우리의 가족이라는 마음가짐으로 업무에 임해주길 바란다"며 "장기화된 글로벌 경기침체로 인한 어려운 현실을 정형화된 업무추진이 아닌 변화된 사고방식을 통한 업무 효율화를 통해 극복하자"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