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시가스, 서비스센터 고객만족 교육
2008-11-27
충남도시가스(대표 강상원)는 11월24일 사내 SUPEX홀에서 지역서비스센터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특별교육을 실시했다. 230명의 서비스센터 임직원들이 참석한 이날 교육에는 여운걸 HMI서비스연구소 소장이 1일 강사로 나서 ‘나의 직업적 신념과 가치’라는 주제로 강의가 이루어졌다. 이날 여 소장은 “자신이 선택한 직업의 본질을 깨닫고 프로의식을 갖고 일에 매진할 경우 고객만족은 자연스럽게 이뤄질 수 있다”고 강조했다. 회사는 고객과의 최접점에서 일하는 서비스센터의 업무역량이 중요시되는 만큼 서비스센터의 CS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해 시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