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시가스(대표 안병일)는 11월10일부터 6일간 고객센터 직원의 안전의식 고취 및 고객만족 증대를 위한 안전점검원 직무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가스안전공사 위탁교육 형식으로 자원, 요금, 사용시설 및 고객만족에 대한 내부강의와 가스안전공사 천안연수원 입소를 통해 현장실습 및 안전점검 업무 전반에 대한 교육으로 진행됐다.
특히 고객만족 강의에서는 자신의 능력을 개발하고 '나'에 대한 우선 만족을 통해 고객만족을 이끌어가는 셀프리더쉽에 대한 강의가 있었으며, 천안연수원 교육에서는 안전점검시 발생할 수 있는 상황별 부적합 사례 등에 대한 모의점검을 통해 현장 실무능력 증진을 도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