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에너지(대표 정연욱)는 11월12일 본사에서 지역관리소 직원 200여명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고객의 접점에 있는 지역관리소 직원들의 고객에 대한 가치와 인식을 새롭게 하고 가스안전에 대한 동기부여 및 업무수행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됐으며, 지역관리소 직원의 서비스 수준 및 고객응대 스킬, 서비스 환경변화에 따른 업종별 사례, 고객과의 대화태도 및 기술, 상황별 불만사례 응대 방법 등의 강의가 이뤄졌다.
또한 동절기를 맞이해 가스안전 점검 시 상황별 대처 사례 및 집중관리 포인트를 선별해 실 사례를 중심으로 한 안전관리 교육도 이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