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코, 고객센터 대표자 워크숍
2008-09-05
예스코(대표 최경훈)는 8월28일~29일 양일간 홍천 비발디 파크에서 고객센터 대표자들을 초청한 가운데 1박2일로 워크숍을 개최했다. 회사와 고객센터 간의 보다 발전된 관계형성과 의사소통을 통한 고객안전관리를 달성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워크숍에서는 고객센터 운영관리 및 지원업무의 효율성을 제고 하고자 다각적인 논의가 이뤄졌다. 또한 ‘고객센터 사업주와 함께하는 노동법 해설’ 주제로 진행된 노무관리 특강을 비롯해, 평소 관심은 있었지만 구체적인 인식이 부족했던 노동법에 대해 재미있고 쉬운 예로 이뤄진 설명도 이뤄져 참가자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