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도시가스, 고객센터 CS 및 직무교육
2008-08-05
한진도시가스(이재용)는 7월21일~7월25일까지 총 23개 고객센터 임직원 282명을 대상으로 고객센터 안전관리자의 업무능력 향상을 위한 직무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사용시설 안전관리 실무, 가스보일러 안전관리 및 부적합 시설의 처리절차 등에 대한 내용으로 구성해 안전사고 사전예방, 부적합 시설의 특별관리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가스계량기 관리와 요금관리 등 고객센터 실무교육과 CS교육(고객응대요령 및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또한 고객센터 실무 핸드북을 제작.배포해 고객센터 모든 현장업무에 적극 활용토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