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코(대표 최경훈)는 고객 접점에서 업무를 수행하는 본사 및 고객센터 직원들의 서비스 품질 균등화를 위해 새롭게 CS표준 매뉴얼을 개발했다.
이번 CS표준 매뉴얼은 지난 03년 고객센터 직원을 대상으로 제작한 서비스 매뉴얼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한 것으로 사명 변경 이후 고객서비스 향상과 고객센터 직원들의 업무 표준화를 위해 만들어졌다. 표준 매뉴얼은 고객접점 프로세스를 업무별로 세분화한 종합형과 함께 내외근시 현장에서 사용하기 편하도록 각 업무별 주요 MOT(moment of truth)를 정리한 두 가지 형태로, 고객센터 임직원들이 고객응대 업무를 통일화 할 수 있도록 했다.
회사는 새롭게 만들어진 매뉴얼로 고객에 대한 서비스 마인드를 재정비함은 물론 고객서비스 업무도 한 차원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