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시가스, 고객만족 교육
2008-06-30
충남도시가스(대표 강상원)는 6월24일 회사 SUPEX홀에서 고객과의 접점에서 일하고 있는 지역서비스센터 직원 190명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교육을 시행했다. 이날 교육은 SENTOS 박보영 대표를 초빙해 '행복한 나, 의미있는 직장'의 주제로 고객만족을 위해서는 먼저 "자신을 명품"으로 만들어 자존감을 높이고 누구에게나 존중 받고 인정받는 삶이 돼 조직 내에서도 업무에 대한 보람과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조직인으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자"고 강조했다. 교육에 참석한 직원들은 새로운 마음으로 고객에게 감동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