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시가스(대표 강상원)는 6월17일 대전광역시 유성구의 홍인관광호텔에서 지역서비스센터 소장을 대상으로 ‘리더십 함양’ 워크샵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샵은 서비스 전문교육 강사를 초빙하여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리더십 함양’을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효과적 경청, 자아인식, 타인이해, 창의적 문제해결 등 고객들의 마음을 이해하는 방안에 대한 실습교육도 이뤄졌다.
강상원 대표는 “고객만족을 위해서는 고객과의 최접점 서비스제공자인 지역서비스센터의 역할이 중요한 만큼 소장들의 마인드에 따라 고객서비스의 질이 높아질 수 있다”며 “이번 교육을 통해 다시 한 번 고객만족 추구를 위한 서비스 활동을 다짐하자”고 말했다.
이날 워크샵에는 충청에너지서비스와 강원도시가스 지역서비스센터에서도 참석, 고객만족활동과 지역서비스센터 운영과 관련된 유익한 정보를 교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