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도시가스, 고객서비스센터 고객만족 경진대회
2008-06-11
경동도시가스(대표 송재호)는 6월10일 본사에서 ‘제2회 고객서비스센터 고객만족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경진대회는 고객의 접점에서 활동하는 고객서비스센터 안전기사 및 안전점검원이 일상에서 벌어지는 상황별 연출을 통해 고객서비스 활동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이를 고객만족경영에 접목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울산, 양산의 4개 고객서비스센터 8개팀이 참가, 약 3시간에 걸쳐 팀별로 다양한 상황을 연출하고 이에 맞는 고객활동을 선보였다. 이날 송재호 사장은 “ 경진대회를 행사로만 끝내지 말고 일상에서도 항상 고객을 섬기고 만족과 감동을 줄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