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에너지, KPI과제 달성 캔미팅
2008-06-11
충청에너지서비스(대표 민충식)는 올해 KPI(Key Performance Indicator)과제를 성공적으로 달성하기 위해 ‘SUPEX 851’를 수립하고 6월5일~6일 양일간 속리산 서당골 리조트에서 캔미팅을 가졌다. 이번 캔미팅에서는 고객지원팀을 과제별 소그룹으로 나눠 올해 KPI과제의 성공적인 달성을 위해 ‘고객시설 안전점검 및 민원처리시 고객만족 향상 방안’과 ‘장기체납세대 체납요금 조기회수 방안’이라는 주제로 논의하였으며, 캔미팅 후에는 팀원 간의 의사소통 및 협력 강화를 위한 족구대회와 산행도 진행됐다. 회사의 ‘SUPEX 851’은 올해 5개의 KPI과제(안전관리 평가지수 향상, 고객만족 평가지수 향상, 체납률 최소화, 자동이체 및 E-mail 등록률 향상, SUPEX추구 우수사례 발굴)를 Top으로 만들겠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