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도시가스, 직원대상 고객만족서비스 교육
2008-05-23
서해도시가스(대표 윤웅하)는 5월21일 본사 안전교육실에서 직원들을 대상으로 고객만족서비스(CS)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전문 교육기관인 삼성 CS 아카데미 김나리 강사를 초청해 서비스 기본 단계인 ‘서비스 행동화 과정’의 강의와 '호감을 주는 사람 만들기, 보이지 않는 고객과의 만남'이란 테마로 다양한 교양강좌도 마련됐다. 또 고객의 접점에서 근무하는 안전관리대행사의 직원들도 함께 참가해 고객서비스 활동에 대한 실습교육도 가지고 실질적으로 고객만족이 이뤄질 수 있는 방안도 논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