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도시가스(대표 나성화)는 5월9일 워커힐호텔에서 고객센터 대표들을 초청한 가운데 워크샵을 개최했다.
본사와 고객센터간의 협력강화는 물론이고 위탁업무의 효율적인 수행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워크샵에서는 고객만족서비스, 노무관리, 교통사고 법률 등 다양한 주제로 외부초청 강사를 초빙해 특강이 있었다.
특히, 간담회를 통해 CEO와 고객센터 대표가 직접 위탁업무에 대한 발전 방안을 논의하고 효율적인 운영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고객센터의 한 관계자는 “이번 워크숍을 계기로 회사측과 다양한 의견을 논의할 수 있어 좋았다”며 “양측 모두 업무 효율화를 통해 고객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기로 약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