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도시가스, 고객감동 서비스 교육
2008-04-23
해양도시가스(대표 정영준)는 4월17일 2008년 경영목표인 ‘고객감동 실현’의 일환으로 광주인력개발원에서 ‘고객감동 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고객감동 경영의 연구 및 사례, 발굴/전파 등을 수행하기 위하여 조직된 회사 임직원 학습 CoP 및 고객센터 고객감동 TFT, 콜센타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한국CS네트워크 안미헌 원장을 강사로 초빙해 이뤄진 이날 교육은 ‘고객감동 경영을 위한 리더의 역할’및 ‘고객감동 사례를 통한 CS 성공 전략’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이날 교육은 스타벅스, IBM, 에버랜드, 삼성전자 서비스 등의 고객감동 경영 사례를 통해 성공하는 기업의 조건 및 디지털 시대에 알맞는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방법 등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는 평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