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시가스, 고객만족도 향상방안 및 안전교육
2008-04-04
전남도시가스(대표 이호직)는 3월31일 본사 SUPEX 홀에서 고객지원팀 구성원과 일선에서 활동하고 있는 서비스센터 직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도 향상 방안 및 안전 교육을 실시했다. 고객만족 및 안전교육은 고객서비스 향상과 내실 있는 점검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으며, 특히 Module별(고객만족/안전점검/검침고지)로 현장에서 부딪치는 문제 해결방안을 제시하는 기회가 됐다. 이와 함께 서비스센터 직원과의 만남을 통해 고객 지향적 자세 확립 및 안전교육 강화를 통해 자발적으로 고객응대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