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도시가스(대표 김병용)는 6월15일 본사 3층 강당에서 임직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CTI시스템 구축 완료 보고회를 가졌다.
CTI(Computer Telephony Intergr ation)시스템은 컴퓨터의 정보 저장 및 빠른 속도의 정보처리 능력과 전화의 대중성을 통합한 시스템으로, 고객의 전화 문의가 있을 경우 컴퓨터의 데이타베이스를 이용하여 고객의 요구에 다양하고 신속 정확한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을 운영함으로써 요금조회를 비롯하여 고객에게 불필요한 대기시간을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민원 유형의 통계관리가 가능하기에 분석을 통해 개선방안을 마련하는 등 고객만족경영에 한발짝 다가설 수 있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