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도시가스, 고객센터 간담회
2008-01-25
해양도시가스(대표 정영준)는 협력업체와 본사간의 유대관계 및 업무강화를 위해 1월15일~18일까지 고객센터 4개소를 순회 방문하고 간담회를 가졌다. 정영준 사장은 이번 순회방문을 통해 각 고객센터의 주요 업무현황을 보고 받은 후 지난해 동안 고객서비스 업무를 수행한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올해도 서비스 활동을 더욱 강화해 고객감동을 구현할 수 있는 고객센터로 거듭날 것을 주문했다. 또 정 사장은 "본사와 고객센터가 함께 노력해 올해 목표인 고객감동 실현을 이룩할 수 있도록 양측 모두 최선을 다하자"며 "획기적인 사고전환을 통한 업무의 효율화를 꾀해 선도적인 고객센터로 새롭게 태어날 것"을 당부했다. 회사 임직원들은 이 기간동안 고객센터 직원들과 점심을 함께 하고 직원들의 애로사항과 업무개선을 위한 당양한 건의사항도 경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