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시가스, 고객센터직원 직무교육
2007-12-21
서울도시가스(대표 안병일)는 12월5일~12일까지 5일간에 걸쳐 고객센터 직원의 안전의식 고취와 고객만족 증대를 위한 2007년도 직무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직무교육에서는 고객센터의 민원기사, 행정사무, 안전점검(검침)원 등 약 9백여명이 참석했으며, 겨울철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사고사례 등을 가스안전공사 사고 담당자를 강사로 초빙해 교육 효과를 높이는데 주력했다. 특히 고객만족 교육의 일환으로 자신의 무한능력을 개발하고, '나'에 대한 우선 만족을 통해 고객만족을 이끌어가는 셀프리더십 강의를 진행해 과거 어느 고객만족 교육보다도 효과적인 교육이 이뤄졌다. 회사는 앞으로도 효율적인 고객만족 교육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안전관리와 고객만족 증진에 기여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