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시가스, 고객센터 임직원 서비스 교육
2004-06-11
서울도시가스(대표 안병일)는 대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최근 고객센터 임직원 소양교육을 실시했다. 또한 교육에 앞서 가스사고예방을 위한 서울도시가스 고객센터협의회 결의대회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고객센터 우수직원 4명에 대한 표창과 '프로의식 및 주인정신 강화'라는 주제로 한 김경일 강사(성암교육원장)의 강의가 이어졌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센터 임직원들의 자질 향상과 고객서비스 수준을 높이기 위해 매년 상.하반기 두 차례에 걸쳐 이와 같은 서비스 향상교육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다'며 '최고의 고객서비스를 구현하는 회사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 석유가스신문 2004. 6.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