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도시가스(사장 김정치)는 소비자의 편의증진과 고객감동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12월13일 고객서비스센터를 개소하고 대표전화(1600-0002)를 일원화하는 한편 지역관리소를 고객센터로 변경해 보다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사는 현재 서구 가좌동 본사를 비롯해 공급권역인 부평구, 남동구, 계양구, 서구, 중구 인천국제공항 일원, 경기도 김포시 3개면 등에 각각 지역관리소를 두고 민원 및 공급서비스를 수행해 왔으나 이원화된 창구의 불편함과 보다 신속한 서비스를 바라는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고자 고객서비스센터를 신설했다.
고객서비스센터는 40석 규모의 상담직원들이 고객 이사시 가스통입, 요금 및 각종 문의사항은 물론 도시가스에 대한 모든 요청에 신속하게 응대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주말에는 지역별 고객센터에서 상담업무를 진행한다.
김정치 사장은 “고객중심의 경영체계가 곧 기업의 경쟁력임을 자각하고 고객편의 증진을 위해 고객서비스센터를 신설하고 지역고객센터를 업그레이드 했다"며 "고객의 기대욕구에 100% 만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