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에너지서비스(대표 조성대)가 고객감동서비스 문화 조성을 위해 고객감동 수기 공모전을 실시한 결과 총 30편의 사례가 접수됐으며 우수 사례를 선발해 12월4일 시상했다.
이번 공모전의 최우수상은 제3지역서비스센터 이종훈 사원의 '어르신의 마음을 헤아려 드리자'에서 가스레인지가 너무 낡아 사용하지 못하는 어느 노부부 고객의 딱한 사정을 알고 가스레인지를 직접 구입해 교체해 드린 수기가 선정됐다.
이외에도 어려운 이웃에게 민원처리 방문을 할 경우 쓰레기봉투를 직접 가지고 다니면서 작업 후 쓰레기와 주변 지저분한 것을 청소해 주고 있는 사연 등 서비스현장에서의 적극적인 고객만족 활동이 소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