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도시가스(대표 이희도)는 11월26일~27일 양일간 해운대 한화콘도에서 고객과 최접점에서 활동하고 있는 지역관리소 구성원의 고객서비스 향상과 내실있는 점검에 도움을 주고자 고객만족 및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고객만족 교육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CS 경영본부 김종운 팀장을 초청, 한국산업에서의 부산도시가스 고객만족 현수준를 점검해보고 이를 바탕으로 상대적 열위부문에 대한 서비스 구성원의 고객지향적 자세를 확립, 구성원들이 자발적으로 고객만족수준을 향상시킬수 있도록 특강형식으로 진행됐다.
회사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서비스 구성원들의 고객만족수준 향상을 기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