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도시가스(대표이사 이희도)는 11월21일 본사 강당에서 전 임직원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2007년 제16차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도시가스부문 1위 인증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능률협회로부터 인증패 수여와 함께 동종업계 최초인 5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 달성에 따른 이희도 대표이사의 기념사가 있었다.
회사가 2003년부터 2007년까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5년 연속 1위를 달성할 수 있었던 것은 SK경영관리체계인 SKMS와 이를 실천하기 위한 SUPEX 추구를 통해 고객중심의 첨단 서비스 시스템을 구축, 운용해왔기 때문이며, 지역관리소의 자발적이고 의욕적인 고객만족 활동과 고객불만 제로화를 위한 대책을 수립해 추진하는 등 체계적이고 혁신적인 서비스 품질향상에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였다.
이희도 대표는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면서 고객불만 제로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 고객뿐만 아니라 지역사회로부터 한층 더 신뢰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