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도시가스, 고객안전 워크숍
2007-11-14
해양도시가스(대표 정영준)는 11월2일~3일까지 전남대학교 장성수련원에서 가스사고가 급증하는 동절기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워크숍을 가졌다. 안전기획팀과 고객센터 안전관리 담당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워크숍에서는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해 원활한 의사소통과 안전업무 이슈별 해결안을 신속하게 도출하여 고객안전에 기여하고자 하는 모임이다. 금번 실시하는 4차 워크숍은 동절기 대비 가스안전사고 예방다짐과 고객시설의 안전도 향상을 주제로 그 동안 개선한 고객센터 별 우수 이슈 발표 및 질의 응답을 통해 정보를 공유하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아울러 사고사례를 통한 문제점을 발취하여 안전교육을 병행 실시했다. 특히 회사와 고객센터가 함께하는 하나의 내년도 목표를 선정하는 과정에서는 참석원 모두가 열렬한 참여로 워크숍 분위기가 한층 고조되었으며, 백암산 등반 및 체육활동으로 행사를 마무리 했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센터 안전관리원의 직무역량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을 추가하여 고객감동 실현을 위한 안전문화 활동이 되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