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도시가스(대표 이희도)는 10월25일 한국능률협회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올해도 도시가스부문 1위를 차지함에 따라 동종업계 최초로 2003년부터 5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차지했다.
회사는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고객중심형 시스템 운영과 고객불만 제로화 추진, 회사와 지역관리소간의 일체감 형성 및 Plus One 서비스 활동 전개, 직원업무 다기능화 및 인력풀제 시행, 여자 서비스기사 채용 운영, 구성원 교육훈련 강화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부산시민과 함께하는 기업으로서 소외계층에 대한 도시가스 무료점검, 연탄 나르기, 김장김치 담그기, 독거노인 무료급식, 밑반찬 지원사업, 재활원 방문봉사활동, 환경정화운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이희도 대표는 “앞으로도 더욱 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으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