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작성일 조회
3685
삼천리, 고객 지향형 도시가스 영업 ‘눈길’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자동차 부품업체 A사는 이달부터 LPG 대신 도시가스 공급을 받기로 결정했다. A사의 관계자는 “이전부터 LPG에서 도시가스로의 전환을 고민했으나 최종....
2014-08-29 7603
3684
영남ES, 초등학생 가스안전교육 실시
영남에너지서비스(포항대표 최대림)는 지난 22일 포항시 북구 장성동 소재 장성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가스안전문화 활동의 일환으로 초등학생 25명을 대상으로 가스안전교육을 시행했다. ....
2014-08-29 7619
3683
영남ES, 가스안전 결의대회 개최
영남에너지서비스(포항대표 최대림)는 지난 28일 도시가스 ‘기본안전수칙(Safety Golden Rules)’ 실천 결의문을 낭독하고 전 임직원들의 실천의지를 서약하는 가스안전 결....
2014-08-29 7545
3682
강남도시가스, 모바일 서비스 개시
강남도시가스(대표 이윤영)는 서비스수준 향상을 위해 스마트폰에서 앱을 통해 △모바일 청구서 △자가검침 △안전점검SMS 신청 △요금계산 △이사예약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모바일 서비....
2014-08-29 7475
3681
인천도시가스, 아시안게임 대비 특별점검
인천도시가스(대표 정진혁)는 10여일 앞으로 다가온 인천아시아경기대회를 대비해 특별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특별점검은 인천아시아경기대회 경기장, 선수촌, 마라톤 코스, 성화대 ....
2014-08-29 7541
3680
전남도시가스, 명사초청 특강 개최
전남도시가스(대표 한봉근)는 지난 28일 본사 SUPEX HALL에서 직원들의 셀프 리더십(Self-Leadership) 제고를 위한 명사초청 특강을 개최했다. 이번 특강은 ....
2014-08-29 7385
3679
서울도시가스, 장학금 수여식 및 하계강좌 시행
재단법인 서울도시가스장학회(이사장 배경운)는 지난 26일, 고양시 소재 서울도시가스(사장 유승배) 경기지사 강당에서 장학회 임원, 장학생, 학부모 등 약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08-27 7311
3678
예스코 '모바일 고객센터’ 리뉴얼 오픈
예스코(대표이사 노중석)는 지난 26일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해 ‘예스코 모바일 고객센터(스마트폰 앱)’ 를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리뉴얼 오픈은 고객 주요 관심 기....
2014-08-27 7456
3677
서울도시가스, 고객서비스 품질향상 위해 간담회 열다
서울도시가스(대표이사 유승배)는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고객센터 대표자 간담회를 갇고 경기도시가스를 최고 서비스 센터로 선정 감사패를 증정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시....
2014-08-27 7425
3676
삼천리, '한국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도시가스사로
‘임직원의 행복이 곧 기업 경쟁력의 핵심’이라는 믿음 아래 구성원이 서로 신뢰하고, 자신의 일에 자부심을 느끼며, 즐겁게 일하는 ‘Great Work Place’를 만들기 위해 힘....
2014-08-27 7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