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작성일 조회
4729
대성에너지, 도시가스 전자청구서 고객 경품추첨
대성에너지(대표이사 우중본)는 21일 도시가스 전자청구서 신청 및 모바일 자가검침 실적 고객에 대해 12월 정기 경품 추첨 행사를 시행했다.
2021-01-14 4623
4728
도시가스 모바일 고객센터 ‘가스앱’, 국토부와 서비스 연계
서울도시가스와 인천도시가스의 모바일 고객센터 ‘가스앱’이 국토교통부와 한국감정원이 운영하는 ‘그린투게더’ 서비스와 함께 ‘에너지 사용량 조회’ 서비스를 제공한다. <....
2021-01-14 4703
4727
삼천리,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5회 연속 획득
종합에너지기업 삼천리가 18일,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5회 연속으로 획득했다고 밝혔다. 삼천리는 지난 2012년 최초 인증을 획득한 이래 격년마다....
2021-01-14 4762
4726
"해양에너지, 가스공급 효율 높이고 안전성 다져"
도시가스 업계는 정부의 디지털·그린 뉴딜 정책에 따라 가스배관의 건전성과 효율적인 가스공급을 위한 자율 체계를 마련하고 있다.
2020-12-17 4838
4725
대성에너지,‘2020 가족친화 우수기업’여성가족부 장관 표창 수상
대성에너지(대표이사 우중본)는 2020년도 가족친화우수 포상 기업에 선정되어 여성가족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게 됐다고 9일 밝혔다.
2020-12-17 4869
4724
㈜해양에너지 “제2차 재난ᆞ안전운영위원회 회의 비대면 개최”
㈜해양에너지(김형순 대표)는 지난 3일 제2차 재난ᆞ안전운영위원회를 비대면 회의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2020-12-08 4812
4723
서울도시가스, 다문화 인식개선·가스안전문화 확산
서울도시가스가 한국건강가정진흥원과 함께 다문화 인식개선 및 가스 안전문화 확산 활동을 5년째 이어가 호평을 받고 있다. 서울도시가스(대표 박근원, 김진철)는 10~11월 두 달간 ....
2020-12-08 4846
4722
JB, 2년 연속 ‘독서경영 우수직장’ 인증 획득
중부권역 도시가스사인 JB주식회사(대표이사 사장 한권희)는 대한민국 독서경영 인증심사에서 2년 연속 독서 경영 우수직장 인증기관으로 선정됐다.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출판문화산....
2020-12-08 4766
4721
고객감동 실현하며 소비자중심경영 앞장서는 삼천리
종합에너지기업 삼천리가 지난 3일 중소기업중앙회에서 개최된 ‘제25회 소비자의 날 기념식’에서 열린 ‘2020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 인증기업 포상 수여식’에서 ‘올해의 C....
2020-12-08 4782
4720
"서울도시가스 '가스앱'에서 전기·난방 사용량 확인하세요“
국토교통부는 녹색건축포털 '그린투게더'에서 공개되는 전력·난방 사용량 등 건축물 에너지성능정보를 서울도시가스의 고객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가스앱'을 통해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2020-12-08 47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