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작성일 조회
4628
㈜해양에너지, SNS 콘텐츠로 고객들과의 활발한 소통 활동
㈜해양에너지(대표 김형순)는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채널을 통한 고객들과의 소통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2020-04-16 10963
4627
JB(주), 실시간 마스크 알리미 서비스 오픈
JB(주)(대표 한권희)는 지난 18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마스크 구매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위해 자사 모바일 앱(App)인 라이프 온에 ‘실시간....
2020-04-16 6936
4626
대성에너지, 전자청구서 및 모바일 자가검침 경품 추첨
대성에너지(주)(대표이사 우중본)는 지난 20일(금) 도시가스 전자청구서 수령 및 모바일 자가검침 고객에 대해 첫 경품 추첨을 시행했다. 이번 경품 추첨은 지난 1월과 2월에 전....
2020-04-16 6824
4625
대성에너지, 코로나19 극복 현수막
9일 대구시 중구 명덕로 대성에너지㈜ 본사 외벽에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염원하고 대구시민들을 응원하는 대형 현수막이 내걸려 있다.
2020-04-16 6535
4624
대성에너지, 남산동 본사사옥 일시 폐쇄
대성에너지(주)(대표이사 우중본)는 코로나19 확진환자가 1명 발생한 중구 남산동 소재 본사사옥을 3월 4일 16시부터 8일까지 일시 폐쇄하고 즉시 방역소독 하며, 직원들은 업무지....
2020-04-16 6386
4623
대성에너지, 중부지사 29일 폐쇄 - 코로나19 확진환자 발생에 따른 비상계획 운영 개시 -
대성에너지(주)(대표이사 우중본)는 코로나19 확진환자 1명이 발생한 대구 중구 남성로 소재 중부지사 사옥을 2월 29일 12시부터 폐쇄하고 즉시 방역소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
2020-04-16 6202
4622
인천도시가스, 통합솔루션 플랫폼 ‘패스’ 도입
​기존 앱의 단순기능 제공이라는 한계를 벗어나 최적화된 도시가스 통합솔루션 플랫폼 ‘패스(PATH)’를 도입하는 도시가스사가 늘고 있다.인천도시가스(사장 정진혁)가 에스씨지랩이 개....
2020-04-16 6287
4621
에스씨지랩, 업계최초 도시가스 통합솔루션 플랫폼 ‘패스(PATH)’ 출범
- 도시가스 고객과 사업자를 위한 업계최초의 통합솔루션 플랫폼 ‘PATH’ 오픈 - 첫 번째 서비스로 도시가스 모바일 고객센터 ‘가스앱’과 ‘가스락’ 요금할인 서비스 선봬- 도....
2020-04-16 6122
4620
삼천리, 도시가스 부문 ‘존경받는 기업’ 17년 연속 선정
종합에너지기업 삼천리가 25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도시가스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이로써 삼천리는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가....
2020-04-16 5978
4619
삼천리, ‘보이는 ARS‘개시-고객 편의성 강화
국내 최대 도시가스 기업 삼천리가 ‘보이는 ARS’를 개시하며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에 나섰다고 밝혔다.‘보이는 ARS’는 음성안내에 따라 제한된 서비스만 이용....
2020-04-16 6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