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작성일 조회
1790
경남에너지, 기술교육센터 개관
경남에너지(대표 정연욱)는 1월4일 전직원의 전문 기술력 향상과 안전관리 업무 강화를 위해 기술교육센터를 개관했다. 새롭게 단장된 기술교육센터는 기존의 옥외 배관트레이닝센....
2010-01-07 4087
1789
서울도시가스, 09 가스안전관리 서울특별시장상 수상
서울도시가스(대표 안병일)가 서울시로부터 ‘2009년 가스안전관리 서울특별시장 단체표창’을 수상했다. 회사는 작년 한해동안 가스안전관리 시책을 적극적으로 추진함으로써 '....
2010-01-04 4072
1788
강남도시가스, 하반기 비상훈련
강남도시가스(대표 임진호)는 12월23일 전 임직원 및 고객센터, 긴급복구업체를 대상으로 하반기 비상훈련을 실시했다. 이번 훈련은 구로구 개봉3동 264번지 앞 도로상 이....
2009-12-28 4208
1787
경동도시가스, 경동기술로드맵 성과발표회
경동도시가스(대표 송재호)는 12월22일 본사에서 ‘경동기술로드맵(KTRM) 성과 발표회’를 가졌다. 이번 발표회에서는 안전관리분야 추진과제 총 14건이 발표됐다. ....
2009-12-23 4131
1786
강남도시가스, 가스안전교실 개최
강남도시가스(대표 임진호)는 12월21일 구로여자정보산업고등학교에서 1, 2학년을 대상으로 가스안전교실을 개최했다. 이번 가스안전교실에서는 학생들이 가정에서 손쉽게 자율....
2009-12-23 4125
1785
대구도시가스, 4분기 안전교육
대구도시가스(대표 이종무)는 12월16일 회사 강당에서 직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4분기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에서는 한국산업안전공단 대구지부 장순태 교수가....
2009-12-17 4183
1784
부산도시가스, 제안 왕중왕전 개최
부산도시가스(대표 김영철)는 12월14일 열린 경영과 업무혁신을 꾀하기 위해 ‘제안 왕중왕전’을 개최했다. 이번에 실시한 ‘제안 왕중왕전’은 제안제도의 활성화와 개선 동....
2009-12-17 4088
1783
경남에너지, 통합콜센터 CTI시스템 구축
경남에너지(대표 정연욱)는 고객응대 업무를 강화하고 고객서비스 질을 향상하기 위해 통합콜센터 시스템 CTI를 구축했다. 이번에 도입된 CTI(Computer Telepho....
2009-12-15 4124
1782
삼천리, 도시가스 서비스 품질 보증제도 운영
삼천리(대표이사 정순원)는 12월10일 도시가스 서비스 품질 보증제도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도시가스를 공급받는 고객들에게 일정 수준의 서비스 제공을 약속하는 '서비스....
2009-12-11 4140
1781
인천도시가스, 고객센터 직원 대상 친절교육
인천도시가스(사장 박대용)는 12월8일~10일 양일간 본사 강당에서 지역 고객센터 직원들을 대상으로 친절 교육을 시행했다. 5개 지역 고객센터 237명을 대상으로 한 이번....
2009-12-11 4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