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작성일 조회
4160
인천도시가스, 2017년 시무식 개최
인천도시가스(사장 정진혁)는 2일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시무식을 갖고 새해를 시작했다.인천도시가스는 2017년 새해 경영방침을 △신 윤리경영 실천으로 기업투명성 제고, △새....
2017-01-04 8684
4159
중부도시가스 ‘GREAT 2025’ 향한 첫 발 내딛어
중부도시가스(대표 김병표)는 2일 본사 JB Way Hall에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시무식을 가졌다. 이날 김병표 대표는 신년사를 통해 “중부의 새로운 비전인 ....
2017-01-04 8366
4158
미래엔서해에너지, 임원 인사 단행
충남서북부 도시가스 공급업체인 ㈜미래엔서해에너지(대표 박영수)가 ‘17년 1월 3일자로 인사발령을 단행했다.전북 에너지서비스, 충청 에너지서비스 대표이사를 역임한 바 있으며, 이 ....
2017-01-02 8456
4157
대성청정에너지(주), 도시가스사 서비스수준 진단평가
대성청정에너지(주)(대표이사 김한배)가 제4회 도시가스사 서비스수준 진단평가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종합점수 향상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지난 12월 31일 산업통....
2017-01-02 8445
4156
부산도시가스, 가스안전문화 향상 위한 업무협약
SK E amp;S의 자회사인 부산도시가스(대표 한치우)는 22일 한국가스안전공사 부산지역본부와 ‘가스안전 국민행복을 위한 타이머콕 보급사업’을 위해 업무협약을 맺고 가스안전문화....
2016-12-27 8262
4155
서울도시가스그룹 송년행사
서울도시가스(대표 유승배)는 지난 23일 본사 대강당에서 그룹임직원 및 협력업체 관계자, 그리고 그룹발전을 위해 공헌한 퇴직임원 부부를 초청해 한해를 되돌아보는 송년행사를 가졌다....
2016-12-27 8243
4154
서울도시가스, 2년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서울도시가스(대표 유승배)는 22일 서울 팔래스 호텔에서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하는 ‘2016년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인증’에서 2년 연속 인증을 획득했다.소비자중심경영....
2016-12-27 8421
4153
대성에너지 콜센터, 대화형음성응답(IVR) 시스템 리뉴얼
대성에너지(주)(대표이사 강석기)는 23일(금) 콜센터(1577-11900) 이용고객의 통화 대기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기존 자동응답시스템(ARS)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대화형음성응....
2016-12-23 8446
4152
영남에너지서비스, 노후 가스시설 개선으로 예방안전
영남에너지서비스(구미대표 김영광)는 지난 19일 가스사고 예방활동의 일환으로 구미종합사회복지관과 노후 가스시설 개선 및 후원 사업을 실시했다.이번 후원 사업은 사회복지관을 통해....
2016-12-23 8254
4151
대성에너지, 노후 공동주택 특별 안전점검
대성에너지(대표 강석기)는 지난 9월말부터 3개월간 20년 이상 된 노후 공동주택 330여개 단지를 대상으로 도시가스시설 특별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있다.이번 특별점검은 199....
2016-12-23 8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