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도시가스, ‘소통과 공감의 시간’ 봉사활동
2018-07-16

 경동도시가스(대표 송재호)는 14일 울산인성교육센터 체육관에서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를 초청해 ‘소통과 공감의 시간’이라는 주제로 봉사활동을 펼쳤다.
 안전리더그룹은 공급안전부문의 부문장, 팀장, 파트장 30여명이 도시가스 안전문화와 안전지식 확산을 위한 모임으로, 지난해에도 독거노인들의 안전한 가스사용을 위해 가스시설 점검과 노후시설 교체 등의 활동을 펼친바 있다.
 또 안전교육 이후에는 2인3각 달리기, 신발양궁 등 명랑운동회를 열고 봉사단원과 어린이들이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이날 행사는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에게 체험을 통한 가스안전의 중요성과 올바른 가스 사용방법을 알려 주고, 명랑운동회를 통해 참여한 어린이들과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자 마련하게 됐다. 
 나윤호 사장은 함께한 어린이에게 “가스안전은 아주 중요한 것이며, 어린이 때부터 올바른 습관을 가져야 하기에 오늘 잘 배우기를 바란다”고 하면서 “각자의 꿈과 희망을 꼭 이루어 훌륭한 어른이 되어 줄 것”을 응원했다. 
 안전리더그룹은 공급안전부문의 부문장, 팀장, 파트장 30여명이 도시가스 안전문화와 안전지식 확산을 위한 모임으로, 지난해에도 독거노인들의 안전한 가스사용을 위해 가스시설 점검과 노후시설 교체 등의 활동을 펼친바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