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이대웅장학회(이사장 이대봉)는 참빛도시가스를 통해 11월 27일(월) 속초시청에서 속초시에 거주하고 도시가스를 사용하고 있는 가정의 학업 성적이 우수한 대학생 2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ㅇ 이날 장학금 전달식에는 참빛그룹 이호웅 부사장이 전달식을 가졌다.
장학금은 속초시 관내 저소득층 자녀 대학생 2명에게 각 3백만원(600만원)을 지급하였다.
참빛그룹 이호웅 부사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이며 더 많은 지원활동과 가스 안전 활동에 만전을 기 하겠다”고 밝혔다.
ㅇ (재)이대웅장학회는 참빛도시가스와 함께 2008년부터 매년 속초시로부터 관내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장래에 지역인재로 기여할 수 있는 지원 대상자를 추천받아 장학회에서 심의ㆍ의결하여 대상자를 결정한다. 올해에도 2명의 대학생을 선발하여 장학금을 지급하게 되었으며, 그동안 28명에게 총 92,800천원을 전달한 바 있다.
ㅇ 특히, 올해에는 매년 시행하고 있는 독거노인 연료비 지원사업을 어려운 가게 경제에 보탬이 되고자 속초ㆍ고성ㆍ양양군에 추가 지원금을 넓혀 도시가스를 사용하는 독거노인 세대에 연료비를 지원하고 있다.
-매월 연료비 100천원을 60세대에 1년간 총 72,000천원을 지원한다.
(전년대비 23,096천원이 증가)
ㅇ 참빛도시가스는 앞으로도 안전을 최우선하면서 지역발전에 보탬이 되는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