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에너지, 추석명절 맞이 이웃사랑나눔 실천
2023-09-27

추석을 앞두고 광주광역시와 각 구에서 돌봄이웃 후원 물품 지원사업 등 정을 나누는 행사들이 줄을 잇고 있는 가운데 ()해양에너지도 지난 19일 추석명절맞이 이웃사랑나눔을 적극 실천했다고 밝혔다.

 

광주 5개구 장애인공동생활가정에 추석 명절음식 및 생활용품 지원을 위한 후원금 총 750만원을 전달했다. 이 날 후원금 전달식에는 오광호 해양에너지 경영지원본부장, 김진곤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과 함께 광주장애인공동생활가정연합회와 각 구별 추천기관인 엄지공동생활가정, 별빛공동생활가정, 엘림공동생활가정, 에바다공동생활가정, 막달레나의 집에 각 150만원씩 후원금을 전달했다.

 

김진곤 사랑의열매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장애인공동생활가정에 보내주신 후원금을 통해 이용장애인들의 복지증진과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오광호 해양에너지 경영지원본부장은 추석 명절을 맞아 우리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어 뜻 깊게 생각한다공동생활가정에서도 항상 가스사용에 주의를 기울이기 바라며 풍요롭고 안전한 추석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양에너지는 광주광역시와 전남 8개 시·군에 안전한 도시가스 보급과 신재생에너지 사업으로 지역 내 그린뉴딜과 탄소 중립 달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ESG 경영활동을 통해 지역과 함께 성장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