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라벌도시가스(대표 김준석)는 최근 '제14회 도시가스업계 봉사의 날'을 맞아 경주, 영천 지역 내 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2 사랑의 김장나누기' 및 '따뜻한 겨울나기 나눔' 행사를 가졌다.
서라벌도시가스 ‘SRB 한마음 봉사단은 지난 1일 경주시 종합사회복지관에서 기부금 전달과 함께 자원봉사들과 직접 김장을 했다. 이날 담근 김장 김치는 경주시 취약계층 400여 세대에 전달됐고 추가적으로 복지관 내부와 세대 밖의 가스시설에 대한 안전점검도 이뤄졌다.
또한 지난 6일엔 도시가스업계 봉사의 날을 맞이하여 영천시 종합사회복지관에서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해 월동용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지원된 월동용품은 극세사 이불과 패드, 베개 등으로 구성됐고 영천 지역 내 독거노인 25세대에 쌀과 함께 전달했다.
서라벌도시가스 관계자는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따뜻한 겨울나기 후원을 통해 우리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이 이번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서라벌도시가스는 4년째 경주시 종합사회복지관에서 주관하는 김장 나눔 행사에 참여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장학금 기탁, 지역아동센터 후원, 겨울용품 나눔 후원 등 ESG경영과 관련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