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에너지(주), 대한적십자사에 조손가정지원 후원금 전달
2022-05-11


대성에너지
(대표이사 윤홍식)9() 중구 태평로 대한적십자사 대구광역지사(회장 송준기)를 찾아 임직원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조성된 조손가정지원 후원금 3,800만원을 전달했다.

 

매칭그랜트 후원은 매월 임직원 1인당 15천원을 내면 모인 금액만큼 회사도 함께 후원금을 내는 대성에너지의 대표 사회공헌활동으로, 지난 2015년부터 7년간 매년 1백여명 이상의 임직원이 참여해 학대피해아동 및 지역 취약청소년 지원사업, 잠비아·에티오피아 해외 보건, 교육환경 개선 지원사업 등에 지속적으로 후원해 왔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윤홍식 대표이사는 매월 후원금을 내 주는 동료들의 정성이 보람있게 쓰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검토한 결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조손가정을 돕기로 했다.”, “대성에너지는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과 봉사활동이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가 함께 노력해 ESG경영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성에너지는 지난 2009년 대구적십자사와 사회공헌협약을 맺고 매년 무료급식 및 삼계탕 나눔, 사랑의 빵 만들기 봉사활동에 꾸준히 참여하고 있으며, 코로나 사태 이후 든든도시락 및 맛남도시락 나눔, 명절 희망꾸러미 나눔 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하는 등 따뜻한 지역사회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