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에너지, 고객센터·콜센터 직원 ‘감성케어’ 워크숍
2018-12-13

경남에너지(대표이사 강인구)는 지난 11일 경남에너지 본사 강당에서 고객센터 및 콜센터 직원들을 대상으로 제3회 감성케어 워크숍을 개최했다.

작년에 이어 3회째를 맞는 이번 워크숍은 고객 최접점에서 활동하는 직원들의 감정 노동에 대한 스트레스 치유와 감정의 부조화 현상을 예방 및 관리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번 워크숍을 통해 위탁업체 직원들에게 소통 기회 확대 및 감정 노동으로 인해 지친 마음을 치유하고 직원들의 심리적 안정 및 자존감을 높여 더 나은 서비스 품질을 만드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번 워크숍에서는 고객의 칭찬으로 선정된 CS 우수 직원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포상이 수여됐다. 이날 수상의 영예를 안은 직원들은 다시 한번 경남에너지의 고객 감동 서비스 실천을 다짐했다.

김서형 경영관리본부장은 이번 워크숍은 고객 최접점에 있는 직원들에게 감정노동 피로 해소를 위한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현장에서의 고충을 해소하고 다시 한번 고객감동 서비스를 다짐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경남에너지는 더 높은 고객 감동 서비스 실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