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에너지, 전 임직원 대상 안전체험 교육
2020-03-03
이미지입니다.

대성에너지()(대표이사 우중본)19()부터 29()까지 7차수에 걸쳐 대구시 동구 팔공산로 소재 대구시민안전테마파크에서 전 임직원 420여명을 대상으로 안전체험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안전체험 교육은 각종 재난상황 체험을 통해 산업안전 사고예방법과 대응 요령을 습득하고 일상에서 일어날 수 있는 사고에 대한 안전의식과 응급처치 능력 함양을 위해 실시됐다.

교육에 참석한 임직원들은 3조로 나눠 2.18 지하철참사에 대한 교훈을 얻고 가상의 지하철 상황에서 연기와 어둠속을 탈출해 보는 지하철안전체험, 화재, 풍수해, 지진, 산악사고 등 일상생활에서 접할 수 있는 각종 재난상황을 첨단 영상장치를 통해 체험하고 학습할 수 있는 생활안전체험, 도시철도 모노레일에서 화재, 지진 등 재난발생시 스파이럴슈트 또는 경사식 구조대를 이용해 탈출해보는 위기대응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 교육을 실시했다.

대성에너지 우중본 대표이사는직원들이 도시가스 안전뿐만이 아니라 각종 재난상황에 대한 대응역량을 키우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대성에너지는 도시가스 사용이 많아지는 겨울철을 앞두고 동절기 특별점검 등 안전관리를 더욱 강화해 시민들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도시가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