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CITY에너지, 제1회 ‘에너지 그라운드 ‘성료’
2017-10-31
CNCITY에너지(대표 황인규)가 지난 29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제1회 에너지 그라운드’ 행사를 개최했다.

제1회 에너지 그라운드’의 첫번째 테마로 ‘제11회 에너지 문예 콘테스트’가 대전월드컵경기장 남문광장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열렸다.

에너지 문예 콘테스트에는 대전광역시, 계룡시 소재 초,중,고 학생들과 가족을 포함하여 약 350여명이 참가했다. 학생들은 포스터와 글짓기 중 하나를 자유롭게 선정하여 ‘도시가스’와 ‘미래 에너지’라는 두 주제로 자신만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마음껏 발휘했다.

또한 사전신청 초등학생 중, 22명에게 대전시티즌 시즌 마지막 경기에 에스코트 키즈로 참가할 수 있도록 하여 소중한 추억을 선물했다.
이외에도 마술쇼, 보드게임, 켈리그라피, 풍선아트, 페이스페인팅, 팬 사인회, 에어바운스, 기념품 선물 등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하여 학생들이 문예 콘테스트와 함께 재미있게 보고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날 CNCITY에너지 황인규 대표는 “대전시티즌의 시즌 마지막 경기를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응원할 수 있어 영광이다”며 “CNCITY에너지도 대전시티즌 선수들이 힘낼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들과 함께하겠다”고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