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산업체 고객 초청 정책·기술 세미나
2017-11-28

삼천리는 지난 23일 경기도 화성시 소재 라비돌 리조트에서 고객사 에너지·환경 담당자 100여명을 초청한 가운데 ‘산업체 고객 초청 정책·기술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국내 에너지 및 가스 산업의 현 상황을 짚어보고 고효율 기기 및 시스템 적용 사례를 공유함으로써, 고객이 효율적으로 에너지를 이용해 사업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진행됐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친환경 컨설팅 기업 에코아이의 ‘온실가스 대응 전략’, 고객사 CJ제일제당의 ‘에너지 효율 개선 사례’, 산업용 연소기 제조사 엔비피코리아의 ‘미세먼지 정책 동향 및 저감 기술’ 등 산업체에서 실제 활용 가능한 에너지절약 방법 및 효율 개선 사례들이 주제로 발표돼 유익한 정보들이 공유됐다. 특히 참가자들로부터 에너지절약과 효율 개선에 관한 질의가 쏟아졌다.

이날 삼천리 안민호 사업운영본부장은 “삼천리는 고객과의 상생을 바탕으로 오늘날 도시가스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변화와 도전을 통해 고객가치를 향상시키며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객감동 경영 실현에 앞장서는 삼천리는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최신 에너지 정책 및 고효율 시스템 정보를 제공하고자 매년 산업체 고객 초청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다. 삼천리는 종합에너지기업으로서 에너지 시장 및 정책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며 해결방안을 모색하고, 고객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