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시가스, 요금할인 앱 ‘가스락’ 업데이트
2018-12-13

서울도시가스(공동대표 박근원, 김진철)가 도시가스 업계 최초의 모바일 요금할인 혜택 서비스 가스락에서 캐시를 사용할 수 있는 3가지 주요기능을 추가 업데이트 했다고 지난 7일 밝혔다.

가스락은 서울도시가스 요금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솔루션 서비스로 잠금화면을 밀거나 액션형 광고와 이벤트 등에 참여해 캐시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실용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기존에는 적립한 가스락 캐시를 사용할 경우 익월 청구 할인으로만 이용할 수 있었다. 그러나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즉시 납부 할인, 캐시 선물하기, 캐시 아웃의 기능이 더해지면서 익월 청구할인 방법을 포함해 총 4가지 방법으로 캐시를 사용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즉시 납부 할인은 실시간 미납요금 및 결제 금액을 적립 캐시로 즉시 차감해 사용 할 수 있는 기능이며 캐시 선물하기를 이용하면 가스락 회원의 휴대번호를 입력해 10캐시 단위로 자유롭게 선물 할 수 있다.

이제는 모든 가족 구성원이 가스앱에서 사용계약번호를 등록 후 캐시 사용 처리를 하지 않아도 해당 기능을 통해 가스앱에 사용계약번호가 등록된 가족 구성원 1명에게 캐시를 선물해 간편하게 가족 합산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된 것이다.

또한 기존에는 서울도시가스 요금 할인으로만 캐시를 사용할 수 있어 서울도시가스 서비스지역이 아닌 지역에 거주하는 가스락 회원은 적립한 캐시를 사용 할 방법이 없었다.

하지만 캐시 아웃기능 추가 이후 1만캐시 이상만 적립하면 누구나 현금 인출 신청이 가능해지며 비권역 회원도 가스락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가 있다.

이에 김요한 서울도시가스 부사장은 서울도시가스 어플리케이션 가스앱 및 가스락 서비스 이용확대를 위해 사용 편의성을 보다 높인 업데이트를 실시하게 됐다라며 추후에도 도시가스 서비스 수준 향샹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기능을 자체 IT기술로 구현해 사용의 폭을 확장하겠다고 밝혔다.